정진호목사러브레터


추수감사주일에 고백하는 하나님의 은혜는 너무나도 큽니다.

  • 관리자
  • 20.11.14
  • 34


안녕하셨습니까 성도여러분! 참으로 반갑습니다. 한주간 평안하셨으리라 믿습니다. 저도 여러분들의 기도 덕분에 한 주간 목회를 하나님은혜 가운데 잘 했습니다.


 


1114() 7차특새를 인도하고 그대로 강대상 앞에 엎드려서 설교를 준비하고, 러브레터를 쓰고 있습니다. 2020년 한해를 돌아보니 하나님은혜 없이는 단 하루도 보낼 수가 없었던 것 같습니다.


 


1. 무엇보다도 7차 특새를 은혜중에 잘 마치게 하심을 감사드립니다. 제가 경험한 7차 특새는 잔잔한 물같은 은혜가 있었습니다. 시간마다 올려진 찬양과 악기연주도 너무 좋았습니다. 다른때와 달리 계속되는 코로나속에서 진행한 특새인데 본당이 어느정도 꽉 찰정도로 모여서 예배드릴수 있어서 감사했습니다.


 


2. 추수감사주일을 맞이하여 강단에 각종과일과 쌀과 생필품 등으로 섬겨주심에 감사를 드립니다. 제일먼저 하나님께서 영광받으시고 기뻐하실줄 믿습니다. 예배 후에는 청주지방회를 섬기는 교회의 목사님들과 지역사회와 교우들과 함께 나누려고 합니다. 나눌 수 있는 마음을 주시니 얼마나 감사한지 모르겠습니다.


 


3. 코로나속에서도 계속 예배드리게 하시고, 제자훈련6기도 마치게 하시고, 지금은 다시 예배를 정상화하고 모든 모임을 재개하게 하심을 감사드립니다. 저는 이 코로나가 잠시 있다가 사라지는 전염병인줄 알았습니다. 이렇게 10개월이상 장기화 될 것이라고는 상상도 못했습니다. 목회자로서 결단하고 분별하고 결정해야할 때 참 쉽지 않았습니다. 지금까지 목회하면서 단 한번도 경험해 보지 못한 예배와 모임중단사태를 경험하게 되었습니다. 그러나 그러한 속에서도 하나님께서 우리 성도님들과 교회를 지켜 주시어 단 한사람의 확진자도 나오지 않았으니 감사를 드립니다. 마음이 힘들고 괴로울때도 많았으나 이 시간까지 하나님은혜로 잘 달려온 것을 감사드립니다.


 


4. 교회본당 로비 및 계단 보수공사를 위해서 1권사회, 2권사회와 여전도연합회에서 그동안 모아두셨던 회비를 헌금해 주셔서 너무나도 힘이되고 감사했습니다. 성숙함의 모습입니다. 훌륭하십니다. 하나님께서는 천배만배로 채워주실 줄 믿습니다. 예배를 드리러 본당에 올라갈 때 다 벗겨진 계단을 보면 마음이 아팠는데 앞으로 잘 준비해서 보수공사하여 좀더 깨끗하고 좋은 환경의 본당입구가 될 줄 기대합니다.


 


5. 다시 새벽기도를 시작하고 전도를 하고, 중보기도를 하고, 다음세대 예배를 재개하고 목장모임을 하게 하심에 감사드립니다. 늘 하던 사역들인데.... 꾸준히 기도하시고 교회를 섬겨주시고, 이름도 빛도 없이 교회를 사랑하시는 성도님들 헌신과 수고 덕분에 하나님께서 주신 사랑이라고 믿습니다.


 


6. 세분의 성도님들이 세례를, 아홉분의 성도님들께서 입회를 하심에 감사드립니다. 지난 수요성령예배때 진행하였습니다. 소수의 분들이 세례와 입회를 하셨지만 참으로 좋았고 감사했습니다.


 


7. 돌아보고 생각해보니 하나님은혜 아닌 것은 없습니다. 햇빛주심, 바람주심, 먹게하심, 건강주심, 목회하게 하심, 성도님들과 교제하게 하심, 좋은 만남주심..그동안 코로나로 온라인방송과 유튜브방송이 정착하게 하심등 모든 것이 하나님의 섭리요 은혜입니다. 또한 기도하니 때를 따라 돕는 은혜를 주시고 한없는 궁휼을 베풀어 주셨습니다. 우리들을 깊이 생각해 주셨습니다. 그리고 알게 모르게 우리 성도님들께서 늘 기도해 주시고 격려해 주시고 여러 가지로 섬겨주심에 감사드립니다.


 


8. 이 모든 하나님의 은혜를 무엇으로 보답해야 할지 다 모르겠습니다. 저는 2021년목회계획을 세우면서 더욱 본질에 집중하는 교회를 세우고 목회를 해야겠다는 확고한 마음을 갖게 되었습니다. 성경으로 다시 돌아가자, 복음으로 다시 돌아가자, 초대교회로 다시 돌아가자는 것입니다. 그것만이 살길입니다. 그것만이 회복과 부흥의 길입니다.


 


우리 사랑하는 성도님들 축복합니다. 오늘 추수감사주일에 은혜 많이 받으시길 축복합니다. 더욱 힘내시고 화이팅 하셔야 합니다. 하나님께서 축복하십니다. 성도님들의 기도에 역사하십니다. 길을 이끌어 주실 것입니다. 늘 사랑합니다. 감사드립니다.


 


 


2020. 11. 15 따뜻함으로 정진호 목사드림


게시판 목록
하나님께 기도하면 기도의 선물로 가장 좋은 것을 주십니다.
교회오시면 쉬십시오! 하나님께서 자주 일어나셔서 일하실 것입니다.
산다는게 설레여야 하지 않는가요!
2020년 한해를 회고하고, 2021년 새해를 전망하며
성탄예배와 송구영신예배를 그 어느때 보다도 더욱 뜨겁게 사모합시다.
2021년 우리교회 표어는 ‘평안하여 든든히 서가는 교회’입니다.
아침에 내리는 원두커피의 향이 왜 이리 좋은지요!
하나님의 은혜 위에 굳게 서시기를 축복합니다.
우리는 다시 팔복의 삶으로 돌아가야 합니다
추수감사주일에 고백하는 하나님의 은혜는 너무나도 큽니다.
우리 성도님들 더욱 힘내시고 좀 더 씩씩하게 사셔야 합니다.
내일부터 우리 성도님들과 새벽에 함께 하나님을 깊이 만나는 기쁨과 은혜를 누리고 싶습니다.
‘내가 너를 깊이 생각하고 있다’는 말씀 붙들고 오늘도 힘내셔야 합니다.
은혜 아니면 서지 못하였을 나의 삶
어쩌면 이렇게 좋습니까!
10월부터는 기도에 집중해 주시기 바랍니다.
게시물 검색
Scroll